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경찰서, CCTV관제센터 모니터요원 감사장 수여.‘면밀한 모니터링으로 자전거 부품 절도범 발견, 검거에 기여’

기사입력 2019.03.12 23: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남양주시, CCTV관제센터 모니터요원 감사장 수여
    ‘면밀한 모니터링으로 자전거 부품 절도범 발견, 검거에 기여’

     

    [한국풍수신문] 남양주경찰서(서장 이성재)에서는,자전거 부품을 절취하는 범인을 현장에서 검거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제보한 스마트시티통합센터 모니터요원 정모(女)씨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모니터요원 정모씨는 지난 2월 28일 14:30경 CCTV 모니터링 근무 중 평내동 평내호평역 자전거 보관대에서 수상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목격하였다.

     

    자전거 보관대에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지 않고, 자전거의 안장을 뽑은 뒤 다른 자전거로 바꾸어 끼우는 행동을 하는 사람을 발견하고, 신속히 관할 호평파출소로 상황을 알렸다.

     

    이때 인근을 순찰하던 관할 순찰차가 제보를 접수한지 3분 만에 현장에 도착하여, 도주하려는 피의자를 현장에서 조기 검거하게 되었다.

     

    남양주경찰서에서는 범죄 예방과 범인 검거율을 높이기 위해 시간대별·지역별 범죄발생률이 높은 지역을 선별,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이성재 경찰서장은 범인검거에 기여한 정모씨를 포함하여 신석히 범인을 검거한 호평파출소의 직원들에게 노고를 치하면서 스마트시티통합센터가 범죄의 사각지대를 살피는 경찰과 시민의 눈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