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 신규 자격증·취창업 강좌, 커피 향기로 남양주 시민의 마음을 사로잡다.

기사입력 2019.05.15 23: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커피 향기로 남양주 시민의 마음을 사로잡다.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 신규 자격증·취창업 강좌, 접수시작 5분 만에 바리스타 전 과정 마감

     

    [한국풍수신문]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가 5월 새로 개설한 커피 바리스타 양성 모든 과정이 지역 내 시민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접수시작 5분 만에 마감됐다.

    커피 바리스타과정의 인기는 어느 정도 예상된 것으로, 홍보 시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한 시민들의 문의가 많았고, 시는 시민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코자 기존의 강의실의 리모델링을 거쳐 최신 바리스타 교육 인프라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에 개설되는 커피강좌의 모든 교육은 커피비평가협회에 소속된 전문 강사를 통하여 진행 되며,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커피바리스타 양성에서부터 로스터·테이스터·창업까지국내 최고수준의 교육과 현장 노하우 등을 제공받게 된다.

     

    이외에도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는 국내 산업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반려동물, 드론 등 시민들의 수요가 많았던 분야를 중심으로 총 11개 강좌를 신규로 개설했으며, 센터가 시민들이 인생다모작을 준비할 수 있는 직업교육 거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규강좌는 5. 15. ~ 17. 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고 5. 20. ~ 21. 추가 접수를 거쳐 5. 27일부터 강좌가 시작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산서당 홈페이지(https://dasanedu.nyj.go.kr)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