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모두투어, 스페인 토마토축제체험여행 선보여

기사입력 2019.07.15 23: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모두투어, 스페인 토마토축제체험여행 선보여

    국내 최초, 8월 26일 단 하루 출발, 스페인, 포르투갈 핵심 일정 구성


    [한국풍수신문] 스페인 발렌시아주의 작은 마을, 부뇰(Bunol)에서는 매년 8월 마지막 주 수요일 모든 사람이 거리로 나와 토마토를 던지고 온몸에 뒤집어 쓰는 축제가 펼쳐진다. 전세계적으로 광고, 영화, 방송 등에서 한번쯤은 소개되었던 이 축제는 한 시간여의 짧은 시간동안 음악, 춤, 공연등으로 흥겨운 분위기와 함께 흥이 섞인 명장면을 연출한다. 

     

    전 세계인들이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은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매년 참가하는 여행객 또한 늘고 있는 스페인 토마토 축제(La Tomatina)는 올해도 어김없이 8월 28일 단 하루, 펼쳐진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 이하 모두투어)가 국내 최초로스페인 토마토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스페인, 포르투갈 10일 일정으로 꾸며지는 이번 여행은 스페인 여행의 중심이자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인 톨레도, 스페인광장의 세비야를 비롯해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과 유라시아 대륙 서쪽의 끝, 까보다로까등 스페인, 포르투갈의 핵심 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되며 3일째 대망의 토마토 축제에 참가하게 된다. 

     

    스페인의 맛기행을 할 수 있을 정도의 5대 특식이 제공되며 전 일정 4성급 숙박으로 가장 편안한 여행을 안내한다.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두 도시로 취항하는 유일한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해8월 26일 단 하루 출발하는 이번 여행은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과 함께 세계적 명성의 축제까지 경험할 수 있어 특별한 이색여행이 될 전망이다. 


    모두투어의 토마토 축제 여행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252)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