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KB국민은행,무료 외화 배달과 함께 주요통화 환율우대 80%

기사입력 2020.03.04 23: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무료 외화 배달과 함께 주요통화 환율우대 80% 제공 KB국민은행, 「KB-POST 외화배달서비스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


    [한국풍수신문]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80% 환율우대와 함께 외화를 무료로 배달 해주는 이벤트를 이달부터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USD 600, JPY 65000, EUR 550 이상 환전한 고객이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앱으로 환전 신청한 외화를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터넷뱅킹, 리브(Liiv), KB스타뱅킹 및 스마트상담부(전용전화 1800-9990)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고, 외화를 받을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2월 배달 지역을 전국(제주도 포함)으로 확대하였고, 환전 가능 통화도 기존 6개 통화에서 총 10개 통화(미달러, 유로화, 일본엔화, 중국위안화, 홍콩달러, 태국바트화, 싱가포르달러, 영국파운드, 캐다나달러, 호주달러)로 늘렸다.


    한편,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라면 80% 환율우대와 함께 영업점 방문 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을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