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자유투어 ,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부부 대만여행

기사입력 2019.01.08 20: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따로 또 같이’ 즐기는 부부 대만여행

     

    [한국풍수신문]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다양한 대만은 중국 동남쪽 타이완 해협에 위치해 겨울에 방문한다면 선선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최근 TV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자주 소개되고 있는데,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에 따르면 tvN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여행 예능 방송 ‘따로 또 같이’에서 부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 각각의 방식으로 대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대만 지역에 대한 여행 문의량도 함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부부들의 현실적인 모습이 담긴 여행기를 방송으로 접한 가족 단위의 여행 문의량이 증가했으며 최근 쌀쌀한 겨울 날씨를 잠시 벗어나 여행하기에 적합한 대만의 날씨를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유투어 대만 담당자는 “자유투어를 통해 부부가 함께 대만 패키지 여행을 떠난다면 자오궁과 맞닿아 있는 대만 최대의 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을 방문해보시기 바란다. 600m에 달하는 시장의 골목길을 따라 걸으며 곳곳에서 전통시장의 활기찬 모습과 현지인들이 모여 앉아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는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생동감 있는 대만의 숨은 명소이다.

     

    타피오카밀크티, 큐브스테이크, 망고디저트 등 대만의 유명한 먹거리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강조하며 “반드시 방문해야하는 대만 관광지 중 한 곳인 지우펀은 일본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도시로 구불구불 이어진 비탈진 골목길을 따라 예스러운 건물과 홍등이 빛나는 낭만이 깃든 장소이니 부부가 함께 여행을 떠났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