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새로워진 푸르지오 브랜드 발표,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이라는 철학으로 새롭게 브랜드 런칭

기사입력 2019.03.28 2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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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UGIO가 Natural Nobility를 만나다
대우건설 새로워진 푸르지오 브랜드 발표


새로운 BI, BI 캐릭터부터 외경, 조경, 상품에 이르는 전반적인 혁신을 담아
4대 프리미엄 Be Unique, Be Right, Be Gentle, Be Smart 정립

[한국풍수신문]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이 금일 새로운 철학과 디자인, 상품으로 완전히 변화된 푸르지오 브랜드를 발표했다.

새로운 푸르지오의 철학 -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
 
대우건설은 푸르지오의 철학부터 새롭게 정립했다.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단순히 값비싼 제품에 국한된 단어가 아닌 여유와 행복, 경험을 가꾸는 생활을 지향하는, 차원이 다른 본연의 가치에 있다고 본 대우건설은 아파트 상품의 변화가 일상의 모든 부분에서 가장 편안한 상태로 살아가기 바라기 때문이라고 판단했다.
이렇게 나에 가까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누리는 세련된 편안함을 푸르지오가 그리는 프리미엄으로 규정한 대우건설은 새로운 푸르지오의 철학을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으로 정립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푸르지오가 전하는 새로운 4대 프리미엄 Be Unique, Be Right, Be Gentle, Be Smart
 
브랜드의 기본 철학부터 변화시킨 대우건설은 새로워진 푸르지오 브랜드에 맞추어 4대 프리미엄 상품군을 정립했다. Be Unique, Be Right, Be Gentle, Be Smart 가 바로 그것이다.

Be Unique 는 고객 각자의 본연의 라이프 스타일에 알맞은 차별화된 설계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가변주택, 맞춤형주택, 장수명 주택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Be Right 는 친환경 상품 및 서비스를 의미한다. 업계 최초로 친환경 철학을 도입한 푸르지오는 빠르게 바뀌는 주거환경을 위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 올바른 푸르지오가 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친환경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를 비롯해, 힐링포레스트, 테마가든, 그린놀이터 등의 시설을 배치하고 태양 집채광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태양광 블라인드 창호, 전기차 충전설비, 하이브리드 보안등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단지에 설치할 예정이다.
 
Be Gentle 은 입주자를 위한 배려와 공경의 맞춤형 서비스를 의미한다. 입주민들에게 공구를 빌려주는 ‘입주편의 렌탈 서비스’를 비롯해 혼자하기 어려운 일을 도와주는 ‘대신맨 서비스’, 반려인들을 위한 ‘펫사랑 커뮤니티’, ‘푸른도서관 플래너’. ’새싹텃밭’, ’카페 그리너리’, ‘책 나눔 서비스’ 등 다양한 입주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고귀한 삶과 우아한 일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Be Smart 는 입주민들의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키며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지원하는 스마트 솔루션을 의미한다. IoT 월패드 및 홈 IoT 시스템을 비롯해 미세먼지제거시스템인 5ZCS(5 Zones Clean-Air System), 단지 외곽에서부터 세대 내부까지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최첨단 보안시스템 5ZSS(5 Zones Security System)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입주민의 삶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순한 브랜드 이미지 변화가 아닌 상품 전반에 걸친 혁신과 변화 담겨
 
대우건설은 새로운 푸르지오의 철학과 브랜드 발표에 맞추어 단순한 BI만의 변화가 아닌 커뮤니티시설, 조경, 외경 등 상품 전반에 걸친 혁신과 변화를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커뮤니티에서는 가족과 이웃, 자연과 단지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세련된 커뮤니티 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 (Greenery Lounge)를 비롯하여 로맨스가든으로 구성된 조경과 카페 그리너리, 성인들을 위한 열린 도서관이 함께 어울린 그리너리 스튜디오(Greenery Studio) 등이 대표적인 시설이다.
 
이 외에도 플리마켓, 피크닉, 숲속영화관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픈 필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하는 푸른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될 예정이다.

조경 분야에서는 입주민의 삶과의 경계를 허물고 유연하게 어우러지면서 깊이 있고 풍부한 조경을 추구할 예정이다. 절제와 여백을 통한 자연으로의 집중을 추구하며 생활의 공간과 자연이 유연하게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자연을 담은 소재를 사용하고 자연의 방식을 따른 식재 배치, 조망만을 위한 자연이 아닌 경험하기 위한 자연을 만들 계획이다.
 
한편,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푸르지오는 이름만 남기고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발맞추어 고객의 삶 본연의 고귀한 가치를 추구하는 주거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발표된 푸르지오 브랜드는 4월 분양예정인 단지부터 적용할 예정이며, 입주가 얼마 남지 않은 단지에도 측면 사인에 새로운 BI가 적용되는 등 일부 적용될 예정이다.

 

 

[윤명선 기자 ti2@rokf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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