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비비고 왕교자>의 진화… 조리 트렌드 반영 ‘편의형’ 제품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9.07.16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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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 왕교자>의 진화… 조리 트렌드 반영 ‘편의형’ 제품 선보인다

소비자 조리 트렌드 변화 반영해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조리 특화시킨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 출시

<비비고 튀긴 왕교자> 및 <비비고 찐 왕교자> 등 2종… 누구나 간편하게 최상의 맛∙품질 구현 가능



[한국풍수신문] 냉동만두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성장을 이끌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번의 도약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비비고 튀긴 왕교자>와 <비비고 찐 왕교자> 등 2종이다. 최근 간편화된 조리법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리도구인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의 특성에 맞춰 제품을 설계했다. 누구나 간편하게 최상의 ‘비비고 왕교자’ 맛∙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조리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젊은 소비자층 공략을 위해 출시한 만큼 ‘비비고 왕교자’의 캐릭터를 만들어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춰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태닝을 하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 캐릭터를, <비비고 찐 왕교자>는 사우나를 즐기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 캐릭터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시장의 양적∙질적 성장을 이룬 것처럼, 최상의 ‘비비고 왕교자’ 맛∙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향후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글로벌 현지 만두 제품은 물론 다양한 미래형 제품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인 만큼 <비비고 왕교자>에 대한 충성도 확대, 대표 만두 제품으로서의 이미지 제고 등 브랜드 자산 강화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비고 왕교자>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윤명선 기자 ti2@rokf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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