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리시 ‘나사모’ 회원들, 독거노인 집수리 봉사 실천

기사입력 2019.04.22 22: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리시 ‘나사모’ 회원들, 독거노인 집수리 봉사 실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수리 및 선풍기 기증’으로 이웃사랑 실천

     

    [한국풍수신문] 구리시(시장 안승남)의 봉사 단체인 ‘나사모(나눔과 사랑의 모임, 회장 박백만)’ 회원 및 가족들이 21일(일) 인창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2세대에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나사모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들은 지난 21일 여러 가지 이유로 집수리가 어려워 불편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싱크대 및 LED 전등 교체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인창동 지역아동센터에도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선풍기 5대를 기증했다.

     

    ‘나사모’는 민간 봉사단체로 매년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 후원 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

     

    박백만 나사모 회장은 “매년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해 준 회원 및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살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함께 참석한 김진희 인창동장은 “주말에 가족과 함께 봉사에 참여해주신 나사모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나사모 회원들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며, 함께 잘 살아가는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봉사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