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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간편하게 납부하세요”

기사입력 2018.08.21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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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공, 통행료서비스 앱 등 납부 채널 다양화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간편하게 납부하세요


    도공, 통행료서비스 앱 등 납부 채널 다양화

     

    콜센터 ARS납부, 통행료서비스 앱, 편의점 QR코드,

     무인수납기 등 미납통행료 수납방법 다양화로 고객 편의 향상

     

     

        한국도로공사(사장 이강래)는 매년 늘어나는 미납통행료 체납을 방지하기 위해 영업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납부 할 수 있도록 납부 채널을 다양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부터는 도로공사 콜센터(1588-2504) ARS로 미납통행료 납부가 가능해졌다. 고객이 휴대전화로 콜센터에 미납 관련 문의를 하면 간단한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 후 미납통행료를 조회하고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로 미납통행료를 납부할 수 있다.

     * ARS 납부 빠른 접속 : 1588-2504(33)

     

             이밖에도  영업소, 휴게소, 금융기관, 편의점을 방문해서도 납부할 수 있다. 특히, 고지서에 인쇄된 QR코드를 활용해 전국 편의점에서 36524시간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하이패스 서비스 인터넷 홈페이지(www.excard.co.kr)를 통해서도 납부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미납통행료를 납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고객들께서는 실수로 하이패스 차로를 통과하거나 잔액부족 등으로 미납이 발생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추후에 콜센터 ARS, 앱 등을 통해 바로 납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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