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케어하는 시대 만든다”,동원F&B, 국내 최초 면역 건강기능성 인증받은 발효유 ‘덴마크 뮤닝’ 출시
기사입력 2018.10.18 22:16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케어하는 시대 만든다”
동원F&B, 국내 최초 면역 건강기능성 인증받은 발효유 ‘덴마크 뮤닝’ 출시
면역 다당체 함유한 알로에 겔, 특허 유산균 담아 유업계 최초 ‘면역’ 건강기능성 인증받아
식약처 기준, “뮤닝 하루 두 병 이상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동원F&B, 드링킹발효유 리테일시장 1위 넘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장 확대
[한국풍수신문] 국내 유가공 시장에 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성 발효유가 등장한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은 유가공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뮤닝을 연매출 1,000억 원의 히트상품으로 키워,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케어하는 시대’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면역 다당체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 담아
식약처 기준 하루 두 병 이상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발효유다.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뮤닝(MMUNING)’의 이름 역시 면역의 영단어인 ‘IMMUNITY’와 ‘~ING’의 합성어로, 뮤닝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 드링킹 발효유 1위 동원, ‘뮤닝’으로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로 시장 확대
이를 위해 동원F&B는 앞으로 ‘면역엔 뮤닝’이라는 메시지로, 현장 프로모션과 디지털 마케팅을 비롯해 제품 체험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나아가 뮤닝을 단순한 발효유가 아닌 면역 케어를 위한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한편, 동원F&B 김재옥 대표이사는 “’덴마크 뮤닝’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고 전했다.
식약처 기준, “뮤닝 하루 두 병 이상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동원F&B, 드링킹발효유 리테일시장 1위 넘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장 확대
[한국풍수신문] 국내 유가공 시장에 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성 발효유가 등장한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은 유가공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뮤닝을 연매출 1,000억 원의 히트상품으로 키워,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케어하는 시대’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면역 다당체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 담아
식약처 기준 하루 두 병 이상이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발효유다.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뮤닝(MMUNING)’의 이름 역시 면역의 영단어인 ‘IMMUNITY’와 ‘~ING’의 합성어로, 뮤닝을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 드링킹 발효유 1위 동원, ‘뮤닝’으로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로 시장 확대
이를 위해 동원F&B는 앞으로 ‘면역엔 뮤닝’이라는 메시지로, 현장 프로모션과 디지털 마케팅을 비롯해 제품 체험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나아가 뮤닝을 단순한 발효유가 아닌 면역 케어를 위한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한편, 동원F&B 김재옥 대표이사는 “’덴마크 뮤닝’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고 전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전남도, 중화권 수출상담서 4천500만 달러 협약 ,45개 업체 참가…김치․반건조우럭․발효식품․건조매생이 등 인기
- 2수원시립미술관 교육전시《미미味美》작품 공모 젊은 지역작가들은 모여라!
- 3경복궁 별빛야행ㆍ수라간 시식공감 광복절 연휴(8.15.~17.)에는 고궁ㆍ종묘ㆍ조선왕릉 무료개방도
- 4자동차 번호판, 9월부터 8자리로 바뀐다. 새로운 자동차 번호판이 도입된다.
- 5종묘제례&종묘제례악2부 세종이 만들고 세조가 완성한 종묘제례악
- 6일본 여배우 구로다 후쿠미,"일본 이름이 아닌 조선인으로 죽고 싶었다는 꿈속의 청년을 떠올리며 조선인 병사의 넋 위령제"
- 7도산서원 1부 퇴계 이황의 건축학개론 도산서당
- 8영주 부석사 1부 빛날 華, 숨은 글자를 찾아라
- 9참좋은여행, '세계 3대 별 관측지' 몽골에 별 보러 가자
- 10수돗물이 물고기를 죽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