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국내 최초 유가공면역 건강기능성 인증 발효유,면역키트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8.11.21 18:42
댓글 0

위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면역엔 뮤닝’ 통했다!
‘덴마크 뮤닝’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국내 최초 유가공면역 건강기능성 인증 발효유, 면역키트 프로모션 등 통해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추가 증정 프로모션 및 디지털 바이럴광고 진행, ‘홍삼 대신 뮤닝’ 시대 만든다
 
[한국풍수신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유가공 업계 최초 면역건강기능식품인 ‘덴마크 뮤닝’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개수 100만개를 돌파했다.
 
‘덴마크 뮤닝’은 프리미엄 유가공브랜드 덴마크가 업계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아 출시한 발효유다. 특히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가장 큰 목적인 면역력 증진기능에 집중해 발효유를 건강기능식품 시장으로 확장시킨 제품이다.
 
‘덴마크 뮤닝’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획득했다. 알로에 겔에 포함된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는 뮤닝 출시 후, 한 달간 판매현장에서 뮤닝 4병과 천지인 홍삼파우치 2팩을 담은 '면역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면역 케어와 관련해 소비자들의 뇌리에 홍삼과뮤닝을함께떠올리게끔 하는 목적이었다.
 
면역키트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29일부터는 판매현장에서 4병들이 묶음제품을 구매하면 2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2월부터 ‘면역엔 뮤닝’이라는 메시지로 디지털 바이럴 광고를 진행한다. 내년에는 TV광고도 계획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오는 2020년 뮤닝을 연간 1,000억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덴마크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며 면역케어의 필요성에 공감된 소비자들이 뮤닝에 관심을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앞으로 홍삼 대신 뮤닝을 통해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면역케어를 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윤명선 기자 ti2@rokfnews.com]

위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한국풍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0
이름
비밀번호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