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박물관, 1월 문화가 있는 날 ‘찾아가는 음악회’ ,황금돼지해, 품격 있는 현악5중주로 시작하세요!

기사입력 2019.01.18 20: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부산박물관, 1월 문화가 있는 날 ‘찾아가는 음악회’
    황금돼지해, 품격 있는 현악5중주로 시작하세요!
    1. 30. 17:00 부산박물관 ‘1월 문화가 있는 날’ 맞이하여 ‘레이디스 필’ 초청
    1. 25. 17:00 큐레이터와의 역사나들이 ‘토기로 본 부산의 선사·고대문화’ 진행

     

    [한국풍수신문] 부산시 (시장 오거돈) 시립박물관은 오는 1월 30일 오후 5시에 ‘레이디스 필’ 앙상블을 초청하여 문화공연 ‘찾아가는 음악회’를 펼친다.

     

    공연 팀 ‘레이디스 필’은  2008년 창단된 정통 클래식 곡에서 팝음악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팀이다.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에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실내악 특유의 아름다움과 서정성이 잘 어우러지면서도 탄탄하고 품격 있는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큐레이터와의 역사나들이도 오는 1월 25일 진행한다. 이번 역사나들이에서는 ‘토기로 본 부산의 선사·고대문화’을 주제로 전문 큐레이터의 전시설명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부산의 선사, 고대문화를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

     

    한편, 부산시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접수 없이 참여가 가능하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번 공연이 황금돼지해를 풍요로운 문화공연으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