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우건설,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기사입력 2020.03.26 21: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우건설,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안산 신흥주거타운 초지역세권 일대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 조성


    [한국풍수신문] 대우건설이 오는 27일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830-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38층, 10개동, 전용면적 49~84㎡ 에 이르는 총 1,714가구 규모이다. 이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588가구를 일반분양하며, 평균 분양가는 1,400만원대다. 


    대우건설은 신규 개발한 푸르지오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도 선보인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조명/환기/난방/가스밸브 제어부터 엘리베이터 호출, 에너지/관리비 조회, 생활 불편 신고, 커뮤니티 공지사항 조회 등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화질 지능형 CCTV, 무인경비시스템, 지하 주차장 비상벨시스템, 스마트 도어 카메라 등 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과 같은 에너지 절감 상품들이 도입된다.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에는 산책과 쉼의 공간이자 다양한 이벤트가 벌어지는 ‘그린필드’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형 조경 공간인 ‘모두의 정원’, 어린이 놀이터 등이 들어선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수도권 광역중심망 중심인 초지역의 편리한 인프라와 우수한 상품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리딩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안산하면 대우건설 ‘푸르지오’를 떠올릴 만큼 인지도가 높은 안산에서 또 한 번의 완판 신화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대우건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견본주택을 우선 온라인 형태(www.prugio.com/house/2020/ansan)로 운영하며,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 당첨자 대상 계약체결시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도 1071-10번지에 위치해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