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차례상 음식은 ‘더반찬’에 맡기시고 가족들과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더반찬, 클릭 한 번으로 추석 차례상이 뚝딱!… 명절 …

기사입력 2018.09.11 00: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차례상 음식은 더반찬에 맡기시고 가족들과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다양한 과일과 명절음식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차례상예약 한정 판매

    수제 모듬전을 비롯해 갈비찜, LA갈비, 잡채, 나물 등 명절 시그니처 세트판매

     

     

    [한국풍수신문]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www.thebanchan.co.kr)이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의 예약 한정 판매를 16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이 올 추석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차례상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사과, , 곶감, 밤 등 다양한 과일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소고기뭇국, 명절나물 등 다양한 명절 음식들이 4~5인 기준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16일까지만 가능하며, 22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가격은 25만원이며, 구매 고객에게 1만원의 더반찬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반찬은 프리미엄 차례상외에도 명절마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명절 시그니처 세트도 선보인다. ‘명절 시그니처 세트는 수제 모듬전, LA갈비, 갈비찜, 잡채 등 명절 대표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1인 가구를 위한 소단량의 싱글족 세트도 구성했다.

        

    명절 시그니처세트는 모두 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구성품과 중량에 따라 23100원부터 731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인 수제 모듬전은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동그랑땡과 신선한 국산 채소로 만든 깻잎전, 고추전, 호박전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더반찬의 수제 모듬전은 조리에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품질이 우수해 명절 때마다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하는 인기 품목이다.    

     

    최근 한 온라인쇼핑업체에 따르면 추석을 앞두고 30~40대 남녀 총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차례상 음식 준비에 간편식을 활용한다는 응답이 45.5%에 달했다. 명절 음식을 손수 만들어야 한다는 전통적인 관념에서 벗어나 간편한 차례상 준비로 부담 없는 명절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기 때문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더반찬은 명절음식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명절마다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기획전은 처음으로 차례상 세트까지 선보이는 만큼, 정성 가득한 더반찬의 음식들로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반찬은 회원수가 4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온라인몰이다. 업계 최대 규모의 조리장에서 셰프 20여 명의 지도 아래 조리원 100여 명이 300여 종의 상품을 직접 수제 조리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주문 받은 제품을 주문 당일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상품을 배송하는 수도권 새벽 직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다 신선하고 편리한 푸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