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참좋은여행, '11월의 봄' 맞은 호주 기획전 오픈 ,'보랏빛 벚꽃' 자카란다 만개로 화사함 더해

기사입력 2018.11.12 19: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참좋은여행, '11월의 봄' 맞은 호주 기획전 오픈
    '보랏빛 벚꽃' 자카란다 만개로 화사함 더해

     

    [한국풍수신문]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우리나라와 반대의 계절을 가진 나라 호주로의 여행을 제안했다.


    호주는 남반구에 위치해 우리나라가 겨울을 맞이하는 현재, 가장 온화한 기온을 자랑하는 봄 날씨를 자랑한다. 특히 11월은 보랏빛의 벚꽃인 자카란다가 만개해 더욱 화사한 풍경을 완성하기 때문에 전 세계 여행객들이 몰리는 시기다.


    호주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시드니항, 사막과 바다가 공존하는 포트스테판, 호주 대표 동물 코알라와 캥거루를 만날 수 있는 오크베일 동물농장 등이 있다.

     

     


    참좋은여행의 호주 패키지는 시드니까지 아시아나 직항 편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더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디너 크루즈와 샌드 보딩, 와이너리 방문 등과 같은 다양한 체험도 가능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1월 24일, 29일, 12월 9일과 13일 등 특정 기간에는 할인 혜택도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호주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상의 문의는 1588-7557에서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