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신라호텔, ‘투 나이츠’ 패키지,신년계획, 합리적인 ‘호텔 연박 패키지’로 차분하게 구상하세요!

기사입력 2018.12.27 19: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울신라호텔, ‘투 나이츠’ 패키지
    신년계획, 합리적인 ‘호텔 연박 패키지’로 차분하게 구상하세요!
    객실과 ‘더 라이브러리’ 디너 또는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2박 전용 상품

     

    [한국풍수신문] 서울신라호텔은매년 새해 정초에만 선보이는‘투 나이츠(Two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1월 1일부터 두 달 동안 이용 가능한 ‘투 나이츠’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2박 3일 동안차분하고 여유있는 신년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투 나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조식(2인) 또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의 시그니처 디너(2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파크뷰’ 조식을 선택하는 고객은 한겨울에도 따사롭게 내리쬐는햇살을 맞으며 맛있는 아침 식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다양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즉석에서 호텔 셰프가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와플까지 풍성한 아침식사를제공한다.

     

    ‘더 라이브러리’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한다면 낭만적인 저녁 식사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매일 밤 8시부터 2시간 동안 라운지를 가득 메우는 라이브 공연이 진행돼 저녁 식사에 낭만을 더한다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메인메뉴 2종으로구성되어있으며, 인기메뉴인국내산한우쇠고기버거, 클럽샌드위치, 토마토소스스파게티등의대표메뉴에서선택하여즐길수있다. 디너에는 레드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 느긋한여유를 즐길 수 있다. 쌀쌀한 외부 날씨와 달리 따뜻한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설경의 남산을 감상하는 것은 이 계절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서울신라호텔 ‘투 나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혜택(2인/1회) 혹은 더 파크뷰 조식(2인/1회) 중 택 1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날짜 기준 2월 2일~5일 및 금, 토요일은 이용기간에서 제외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