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나투어, 즉행족 위한 스마트 패스 자판기 도입, ‘자판기로 여행준비 뚝딱!’

기사입력 2018.08.22 20: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자판기로 여행준비 뚝딱!’

     

     

     

     

     

    ‘자판기로 여행준비 뚝딱!’

    하나투어, 즉행족 위한 스마트 패스 자판기 도입

     

     

     

    [한국풍수신문] 불과   전까지 오랜 시간 계획을 세워 떠났던 여행자들은 이제 한번 사는 인생 소소한 행복을 찾기 위해 초밥을 먹으러 일본으로, 스쿠버 자격증을 따러 필리핀으로, 예술을 즐기러 유럽으로 즉행(즉흥 여행) 떠난다.


    즉흥적인 여행을 떠날  부족한 것은 여행준비일 . 외국 공항에 내리자마자 어떻게 숙소로 갈지, 어디를 관광할지, 현지에서 와이파이는 터질지 걱정되는  당연지사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이처럼 급하게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투어 스마트 패스 자판기’를 운영한다. 스마트 패스 자판기는 당장 오늘 출국자들도 해외 필수품인 전세계 28종의 교통 패스, 관광지 입장권, 데이터 유심(USIM) 10 만에 준비 가능한 키오스크 자판기다. 여행지  이동수단 고민을 해결할 오사카 주유 패스, 도쿄 지하철 패스, 후쿠오카 그린 패스  인기 교통 패스를 비롯, 관광지 고민을 해결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홍콩 빅버스 티켓, 파리 뮤지엄패스 그리고 현지에서 안심하고 휴대폰 사용이 가능한 해외 데이터 유심칩(USIM) 판매한다.


     평일은 물론 주말과 공휴일에도 구매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SM면세점 서울점 1 로비에 준비된 키오스크에서 신용/체크카드, 교통카드, 삼성페이로 구매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빠른 여행준비를 돕기 위해 패스, 입장권을 택배 기다릴 필요 없이 구매한 다음 날부터 방문 수령할  있는 직접수령처 하나투어 바로존’ (인천공항을 포함 전국 14)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하나투어 홈페이지 참조. (http://www.hanatour.com / 1577-1233)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