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상㈜ 집으로ON,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

기사입력 2018.08.20 19: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가성비 높은 커피믹스 제품으로 시장 공략,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

     

     

     

     

     

     

    대상㈜ 집으로ON,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 출시


     가성비 높은 커피믹스 제품으로 시장 공략,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 끌어

     

    [한국풍수신문] 대상㈜이 커피믹스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집으로ON_My Office Coffee_지함.jpg집으로ON ‘My Office Coffee’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를 콘셉트로 한다.

     

    ‘My Office Coffee’는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하여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산뜻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어울려 무겁지 않다.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눈에 띈다.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뤄 사무실 한 켠에 두었을 때 소소한 디스플레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집으로ON ‘My Office Coffee’의 가격은 100개입이 9,900원, 160개입이 15,800원이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된다.

     

    대상㈜ 관계자는 “꾸준한 커피믹스 수요층을 감안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종합

    뉴스종합

    탐방

    탐방

    산업 / 유통

    산업 / 유통

    생활 / 사회

    생활 / 사회

    문화 / 전통

    문화 / 전통

    풍수/명리/관상/주역

    풍수/명리/관상/주역

    물 이야기

    물 이야기

    지역문화축제/풍수여행

    지역문화축제/풍수여행

    오피니언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