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비비고 국물요리’ 폭발적 인기.. 신제품 출시, 비비고 갈비탕’·‘비비고 차돌된장찌개’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입력 2018.09.06 00: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비비고 국물요리 폭발적 인기..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독보적 한식 HMR 상온 기술 기반 비비고 갈비탕·비비고 차돌된장찌개 신제품 2종 출시

    가정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방식 그대로 구현.. 직접 우려낸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 특징

     

    CJ제일제당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국물요리’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한국풍수신문] CJ제일제당은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물요리를 가정식 그대로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다. 가정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방식대로 오랜 시간 직접 우려낸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2종은 소비자 간편성에 최적화 시켰다. ‘비비고 갈비탕’의 경우 직접 뼈를 일일이 발라내어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고기를 담으며 취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도 기존 두부와 야채 중심 된장찌개 제품과 차별화해 전문점에서나 사용하는 차돌양지를 넣어 추가 재료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차돌된장찌개 제품(상온제품 기준)은 ‘비비고 차돌된장찌개’가 유일하다.

     

      두 제품 모두 오랫동안 보관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상온 제품으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은 고온살균(레토르트) 후에도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독보적 ‘한식 HMR 상온 기술’을 적용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비비고 국물요리’ 제품을 총 14종으로 확대했다.

     

      ‘비비고 갈비탕’은 갈비와 무, 마늘, 대파, 표고버섯, 다시마 등 5가지 야채로 직접 우려내어 담백하고 진한 육수가 특징이다. 먹기 좋게 뼈를 일일이 발라내는 정성을 더했고, 부드러운 살코기를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뼈가 없고 부드러워 어린아이와 시니어 세대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00g, 4,980원이다.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는 고소한 차돌양지와 구수한 재래식 된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차돌양지를 넣어 고소함을 살렸고 두부, 감자, 표고버섯을 풍성하게 담아 끓인 것이 특징이다. 다시마와 사골로 우려낸 육수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460g, 4,980원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트렌드 분석 등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비비고 국물요리’ 매출을 올해 1,000억원 이상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임동혁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과장은 “가정에서 만들기 까다로운 국물요리를 4분만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뉴스종합

    뉴스종합

    탐방

    탐방

    산업 / 유통

    산업 / 유통

    생활 / 사회

    생활 / 사회

    문화 / 전통

    문화 / 전통

    풍수/명리/관상/주역

    풍수/명리/관상/주역

    물 이야기

    물 이야기

    지역문화축제/풍수여행

    지역문화축제/풍수여행

    오피니언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