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카드뉴스]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4.04.12 22: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본 -AS3208.png

    (농심 = 제공)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한국풍수신문]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

     

    사본 -AS589B.png

     

    농심은 1984년 3월 ‘한국인이 사랑하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게 하겠다’는 목표로 짜파게티를 출시했다.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기존 짜장라면과 차별화된 고소하고 진한 ‘짜파게티맛’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매년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짜파게티에 보내주신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짜파게티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모든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종합

    뉴스종합

    탐방

    탐방

    산업 / 유통

    산업 / 유통

    생활 / 사회

    생활 / 사회

    문화 / 전통

    문화 / 전통

    풍수/명리/관상/주역

    풍수/명리/관상/주역

    물 이야기

    물 이야기

    지역문화축제/풍수여행

    지역문화축제/풍수여행

    오피니언

    오피니언

    backward top home